퍼스널 브랜딩 – 단 1 가지 주제 – 유튜브와 블로그로 이루는 퍼스널 브랜딩 – 큐레이터 단비

1. 퍼스널 브랜딩의 시작 – 한 사람의 인생 – 소재 고갈 없는 무궁무진한 컨텐츠

한 사람의 인생은, 우주에서 유일무이하며,
절대로 같을 수 없고, 그 자체로 컨텐츠가 될 수 있다

그것을 찾는 자, 그것을 컨텐츠화 하는 자 – 자본 주의 세상에서 가장 빠르게 성공하는 길이 된다.
그것이 바로 ‘퍼스널 브랜딩’ 이며, 인생의 치트키가 될 수 있으며, 무기가 된다

2. 유튜브를 해야 한다

유튜브 알고리즘은 ‘여러분’의 영상들이
최대한 맞는 사람들에게 ‘타겟팅’ 하려고
타겟팅 될 수 있도록 밤새도록 24시간 1년 365일 열심히 일해주고 있어요
(왜??? 크리이에터가 잘 되어야, 구글 지들도 돈 번다니까요?)

유튜브가 수익화 기준 쇼핑 500명으로 낮추고,
수익화 다변화하는 건, 크리에이터가 나가 떨어지는 걸 막기 위해서

‘알 수 없는’ 알고리즘 때문에 이 영상을 보게 됐어요 <– 댓글로만 이걸 놀라워만 하지 마시고, 이용하세요…

그래도 유튜브를 안 하실 건가요?

3. 한 가지 주제 – 타켓팅의 중요성

한 가지 주제의 유튜브를 해야 하는 이유, 한 가지 주제의 유튜브가 당신의 인생을 바꾸는 중요한 이유

  • 관심사가 같은 사람들을 당신의 채널과 블로그에 모은다 (명확한 타겟팅) + 이는 곧 광고주의 ‘돈’이 올 수 있는 이유가 된다

광고 타겟팅의 중요성 1가지 주제의 중요성
광고 타겟팅의 중요성 1가지 주제의 중요성

– 잊지 말자 타겟팅 –
주제가 있어야 명확해 진다
그래야 ‘광고주’ 님이 오신다

돈되는 주제 – 광고주가 광고를 할 만한 채널 ( 구 – 사임당 인 – 주PD 님의 명언 )
광고주가 광고를 할 수 있는 가 없는 가 –
광고는! 크리에이터! 광고주! 모두 윈윈 하게 한다 –
디지털 노마드의 근간이 되는 개념

4. 큐레이터 단비’s 유튜브 채널 – 댓글 – 질문과 답변

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채널 – 댓글 모음 게시판 – 공감, 질문, 답변 – 으로 바로가기

퍼스널 브랜딩 Youtuber Curator Danbi Personal Branding Money Maven Logo
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– 블로그로 유튜브로 퍼스널 브랜딩 이루자


1) 유튜브 채널 – 3,200 구독자와 함께하는 유튜버 [ 큐레이터 단비 ]
– 유튜브 채널 ‘내’가 있는 유튜브와 블로그로 이루는 퍼스널 브랜딩 채널

2)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
– [ 큐레이터 단비 – 퍼스널 브랜딩 커뮤니티 유튜브 온라인 수익화 방법 및 노하우 공유 ]

큐레이터 단비 퍼스널 브랜딩 커뮤니티 온라인 수익화 노하우
큐레이터 단비 퍼스널 브랜딩 커뮤니티 온라인 수익화 노하우
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
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

Leave a Comment

Translate »